당사는 콜센터 토탈 아웃소싱회사 국내외 유수업체들이 콜센터(고객센터)운영을 당사에 의뢰하여 당사가 해당 업체의 콜센터를 운영대행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파견업도 같이 병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50개 이상의 세계 유수 업체(HP, 삼성전자, 소니, 모토로라, KT, KTF, SK, 루이비통, 네오위즈, 다음, 위즈위드, 라이나생명보험, 에이스화재보험, AIG생명보험, 기아자동차, 현대텔레매틱스, 현대모비스,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 EBS, 필립스, 스마트카드, LG, PCA생명 등)의 콜센터를 운영대행하고 있으며 공공사업분야의 한국전력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콜센터를 운영대행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텔레마케터 육성을 목표로 고급 콜센터를 지향하고 있으며 사원 개개인의 맞춤식 정기 교육으로 전문상담원의 꿈을 실현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자체콜센터를 1500석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가락센터, 신성센터, 삼아센터, 서대문센터, 남대문센터 등 서울 각 지역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거래업체가 콜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해당 업체의 콜센터로 들어가 인아웃소싱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럴 경우도 당사의 직원이 팀을 형성하여 해당 콜센터의 업무를 보기 때문에 파견업무는 아닙니다. 단, 파견사원을 채용할 경우, 채용공고 상 그 내용을 명확하게 표기하여 지원자들의 혼동을 막고자 하고 있습니다. 지원하시기 전 근무조건란을 잘 살펴보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